아산중·고 하키부, 제3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우승’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08/01 [14:27]

아산중·고 하키부, 제3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우승’

온아신문 | 입력 : 2021/08/01 [14:27]

▲ 아산중 하키부가 우승을 차지한 뒤 단체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아산중학교(교장 황한준)·아산고등학교(교장 김철수) 하키부가 아산 학선하키장에서 열린 제32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중·고하키대회에서 우승의 쾌거를 올렸다.


아산중 하키부는 준결승에서 창성중을 상대로 8대 1 및 결승에서 산곡남중을 10대 0으로 대승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로써 아산중 하키부는 지난 2019·2020년에 이어 올해까지 대회 3연패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게 됐다.

 

또 개인상 부문에서 △최우수선수상 조남서 학생 △득점상 이민혁·박찬민 학생 △감독상 정용균 감독 △지도자상 정용우 코치 등이 각 수상했다.

 

정용균 감독은 "오는 17일부터 강원도 동해시에서 개최되는 전국 소년체전 겸 대통령기에서도 꼭 우승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아산고 하키부가 우승을 차지한 뒤 단체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이와 함께 아산고도 첫 경기에서 서울 용산고를 3대 0으로 제압 후 준결승에서 성남 이매고를 상대로 2대 0 및 결승에서 인천 계산고를 4대 3으로 이겨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개인상 부문에선 △최우수선수상 조규형 학생 △감독상 이성진 감독 △지도자상 김용수 코치 등이 각 수상했다.

 

이성진 감독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훈련에도 묵묵히 인내해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 하나의 팀으로 단결해 투혼을 발휘했기에 우승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해 전국 최고의 하키팀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