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단계적 일상회복 프로젝트’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추진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1/03 [12:21]

아산시, ‘단계적 일상회복 프로젝트’ 다양한 독서문화행사 추진

온아신문 | 입력 : 2021/11/03 [12:21]

▲ 시립도서관 일상회복프로젝트 홍보물  © 온아신문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11월부터 시민들의 단계적 일상 회복을 돕고 독서문화를 장려하기 위한 ‘시립도서관 일상회복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책을 원작으로 구성된 연극공연 ‘거짓말쟁이 아빠는 필요 없어’ 등 5개 공연행사와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 전시, 북-큐레이션 등 20개의 특별 프로그램이 아산시립도서관 6개관 및 공립작은도서관 5개관에서 다채롭게 진행돼 코로나19로 독서문화를 누리지 못했던 어린이, 청소년, 성인을 비롯한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실내정원으로 꾸며진 중앙도서관 로비와 리딩데크에 희망나무 키우기,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힐링 북큐레이션, 나의 첫 어반스케치 작품이 전시돼 있어 차 한 잔의 여유와 독서의 어우러짐이 힐링의 시너지를 자아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이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은 11월 3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아산시립도서관 관장은 “위드코로나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정부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추진하고 있다. 참여하는 시민분들께서도 마스크 착용 등 개인방역수칙을 지키며 참여해주시기 바란다”며 “대면으로 이용이 어려운 시민은 도서관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리브로피아)을 이용해 전자책과 오디오북 등 다양한 전자콘텐츠을 이용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립도서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