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인면행복키움, 온아로타리클럽과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1/23 [15:58]

영인면행복키움, 온아로타리클럽과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

온아신문 | 입력 : 2021/11/23 [15:58]

 

▲ 영인면행복키움이 온아로타리클럽과 저소득층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펼치고 기념했다.    © 온아신문



영인면(면장 유해조)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명수)과 온아로타리클럽(회장 주인 강경엽)이 지난 20일 복지사각지대 저소득층 가정의 열악한 주거환경 개선을 실시했다.

 

이날 관내 주거 취약계층 1가구를 선정 방문해 거실 도배와 장판, 주방 장판, 싱크대, 가스레인지 교체, 출입문 쪽 계단 및 안전 손잡이 설치 등 대규모 공사와 청소를 진행했다.

 

주인 강경엽 회장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시던 어르신이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생활하실 수 있게 만들어 드리게 돼 뿌듯하다“며 ”함께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수 단장은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애써주신 온아로타리클럽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20지구 온아로타리클럽은 사랑의 집짓기, 소외계층 명절맞이 생필품 전달, 사랑의 김장봉사, 복지관 지원사업, 푸드트럭 지원사업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를 이어가고 있다. 

 

또 국제적으로도 의료봉사, 학교 기자재 지원, 생필품 지원사업, 정수시설 지원 등 다방면으로 봉사를 실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영인면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