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천안온양사회공헌센터, 아산지역 장애인가정에 ‘친환경 이불’ 후원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2/16 [09:27]

삼성전자 천안온양사회공헌센터, 아산지역 장애인가정에 ‘친환경 이불’ 후원

온아신문 | 입력 : 2021/12/16 [09:27]

▲ 삼성전자 천안온양사회공헌센터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후원한 '친환경 이불' 모습  © 온아신문

 

삼성전자 천안온양사회공헌센터(상무 이한관)가 지난 13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을 찾아 지역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친환경 이불' 30채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한 '친환경 이불'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마음은 물론 삼성전자가 '지구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 자원순환을 실천하겠다'란 서약을 실현하고자 하는 실천 중 하나다. 

 

또 이불은 삼성전자 공장에서 나오는 폐페트병을 효성티앤씨의 친환경 플리에스터 원사 regen으로 알레르망의 침구류로 업사이클링(단순한 재활용이 아닌 새로운 가치를 더해 전혀 다른 제품)해 생산한 제품이다.

 

이한관 상무는 "친환경 이불 지원사업은 업사이클링 생산품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며 "많은 지역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창호 관장은 "친환경 이불은 삼성전자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과 지역장애인을 위한 마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뜻 깊은 후원"이라며, "따뜻한 마음을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가정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 지원된 후원물품은 선정회의를 통해 장애인 당사자를 선정하며, 이불은 12월 중 저소득 장애인 30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또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안지선 사회복지사)에게 연락(☏041-545-7727)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