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교육지원청, '2021 교육공동체 감성 토크 콘서트' 개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2/23 [16:48]

아산교육지원청, '2021 교육공동체 감성 토크 콘서트' 개최

온아신문 | 입력 : 2021/12/23 [16:48]

▲ 감성토크 콘서트 포스터  © 온아신문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문희)은 지난 12월 22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스마트홀에서 아산 지역 교육공동체 55명을 대상으로 '2021 교육공동체 감성 토크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다가서기’를 주제로 코로나19로 지친 교육공동체를 모시고 음악과 이야기로 응원과 위로를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코로나19 학교 방역과 학생 긴급 지원, 학생 급식, 안전 교육 등을 위해 더욱 힘쓰고 계시는 보건교사, 영양교사, 교육복지사 등을 특별 손님으로 초대하여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이하는 아산 교육공동체 감성 콘서트는 교사 감성 연수단 ‘꿈꾸는 교사들’의 공연이 펼쳐졌다. 이와 함께, 교육공동체 다섯 분을 무대로 모셔, 보건, 급식, 복지, 수업 등에서 학교 구성원들이 힘을 합해 코로나 극복을 위해 협력해 온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 공감하고 격려하며, 내년에도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위해 서로 힘을 모으고 함께하는 마음을 갖게 해주는 시간이 됐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교육공동체가 함께 감성을 채우며 소통하는 자리를 통해 협력과 연대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문희 교육장은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서 오늘도 애쓰고 계시는 교육공동체를 위해 준비한 이번 콘서트를 통해서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교육공동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교육지원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