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2기 수료식 성료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2/30 [21:28]

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2기 수료식 성료

온아신문 | 입력 : 2021/12/30 [21:28]

▲ 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2기 수료식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온아신문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 대학생 마케터 ‘어썸’ 2기가 수료식을 끝으로 올해 활동을 마무리했다.

 

충남아산FC는 지난 29일, 이순신종합운동장 내 회의실에서 ‘어썸’ 2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은 대학생 마케터 ‘어썸’과 구단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올 한해 고생한 마케터 전원에게 수료증 및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어썸’은 작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2기 활동을 이어갔다. 코로나19로 인해 제한적인 상황 속에서도 홈경기 이벤트를 담당하며 경기장 구석구석을 누볐고, 구단 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에 참여하여 구단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는데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했다.

 

‘어썸’ 2기 콘텐츠 활성화 부문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이유진 대학생 마케터는 “프로그램 기간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즐거웠고 동기들과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마케터 활동은 끝났지만 앞으로도 충남아산FC를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향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어썸’ 3기를 모집할 계획이다. 관련된 내용은 추후 구단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