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면행복키움, 2021년도 성과보고회 및 역량 강화교육 실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1/12/31 [19:40]

신창면행복키움, 2021년도 성과보고회 및 역량 강화교육 실시

온아신문 | 입력 : 2021/12/31 [19:40]

▲ 신창면행복키움이 2021년도 성과보고회 및 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하고 기념했다.  © 온아신문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위원장 임황선, 위원장 서광석)이 지난 30일 '2021년을 마무리하는 성과보고회 및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행복키움추진단원 30여 명이 참석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통합사례관리 역량 강화교육, 행복키움 활성화 유공자 표창, 행복키움추진단 활동성과 보고, 영상시청,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행복키움추진단 활성화에 기여한 민간협력분야 유공자로는 빙그레 유통 이상진 대표, 행복키움추진단 김종희 단원이 수여했다. 

 

또 성과보고회 개최와 관련 저소득가구 나눔 행사로 관내 초·중학생 4명에게 행복키움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으며, 난방 취약계층 1가구에 연탄 500장을 전달했다.

 

서광석 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도 뜨거운 열정으로 변함없이 함께 봉사해준 추진단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다가오는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지역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임황선 면장은 “한 해 동안 아낌없이 우리 이웃의 돌봄 역할을 해주신 행복키움추진단원 및 후원업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신창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창면행복키움추진단은 반찬지원사업, 생신상차려드리기 야쿠르트 안부확인 등 7개의 정기 사업을 매월 추진하고 있으며, 새출발을 응원해, 새봄맞이 세탁지원, 어버이날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시원한 여름나기 등 9개의 특화사업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