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4-H본부·4-H연합회, 코로나19 의료진 격려품 전달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2/01/13 [09:52]

아산 4-H본부·4-H연합회, 코로나19 의료진 격려품 전달

온아신문 | 입력 : 2022/01/13 [09:52]

▲ 아산시 4-H본부, 연합회 5kg 귤 250박스 기부 기념사진  © 온아신문

 

▲ 아산시보건소에 격려품(귤)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온아신문



아산시 4-H본부(회장 이종대)와 4-H연합회(회장 오영석)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고군분투하며 지역 지킴이 역할에 헌신을 다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고자 지난 12일 5kg 제주감귤 250박스를 아산시재난안전대책본부에 전달했다.

 

아산시4-H회는 명석한 머리(智, Head), 충성스러운 마음(德, Heart), 부지런한 손(勞, Hands)과 건강한 몸(體, Health)을 모토로 살기 좋은 농촌과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농업인 단체로 어려운 농촌에 활기를 넣어주는 농촌 파수꾼 역할을 하고 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어려운 농업 환경 속에서도 이웃사랑과 공동체 역할을 잘 수행하고, 이번처럼 어려운 시기마다 솔선수범하시는 아산시 4-H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의료진과 공무원들에게 비타민과 같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종대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고생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희생하고 고생하시는 의료진들에게 조그마한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으며, 오영석 회장은 “여러분의 공로로 코로나19가 조기에 종식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산시 4-H가 지덕노체의 정신을 바탕으로 서로 나누고 도와주는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드는 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농촌자원과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