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서부신협,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쾌척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2/04/15 [13:43]

아산서부신협,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쾌척

온아신문 | 입력 : 2022/04/15 [13:43]

▲ 아산서부신협이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이스슬레이지하키에 발전기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온아신문



아산서부신협(이사장 김종철)이 지난 4월 14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에 아이스슬레이지하키 발전기금 300만원을 후원했다.

 

이날 아산서부신협은 충청남도장애인아이스하키협회 회장 이·취임식 행사에서 후원금과 함께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스포츠활동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함께 전했다.

 

아산서부신협 김종철 이사장은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갖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면 좋겠다. 오늘 이 시간을 땅을 일구기 위한 첫 삽이라고 생각하고, 지속적으로 지역 장애인들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해 후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지역 내 많은 장애인들이 스포츠를 즐기고 있고, 그로 인해 건강한 삶을 살아가고 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후원금을 통해 좀 더 나은 환경을 조성하여 장애인들의 스포츠 활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프로그램 지원 및 재가장애인을 위한 후원을 원하는 단체 혹은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지원팀 후원담당자(안지선 사회복지사)에게 연락하면 된다. (545-7727, 7710)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