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충남아산FC 유소년 발전 기금 전달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2/05/04 [17:51]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충남아산FC 유소년 발전 기금 전달

온아신문 | 입력 : 2022/05/04 [17:51]

▲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충남아산FC 유소년 발전 기금을 전달하고 기념했다.  © 온아신문


충남아산FC와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함께한다.

 

지난 4월 30일,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축구 보고, 공연 보고’ 1부 수원FC와의 친선전에 앞서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대표 이성진)과 유소년 발전 기금 관련 협약을 맺었다.

 

이날 후원 협약을 위해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오세현 구단주와 전혜자 대표이사,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금인철 본부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충남아산의 든든한 후원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운영 활성화 및 아산시민의 문화 여가 생활 독려와 함께 유소년 선수 육성 지원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은 지역 복지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이라는 사회 공헌 목표 아래 사회와 기업, 공동의 가치를 높이며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고 있다. 무료급식소, 복지관 봉사활동 및 후원금 전달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이성진 대표님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번 후원 협약은 유소년 선수단에 큰 힘이 될 것이다. 또한,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이 지역사회에 전하는 따뜻한 손길에 우리 충남아산프로축구단도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이성진 대표는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아 기쁜 마음이다. 앞으로도 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올 시즌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선전을 기원한다”라고 화답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