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공립탕정LH어린이집이 지난 6월 30일 2023년 시장놀이 행사 수익금 102만 3500원을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 김원세 관장과 원아들이 함께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
국공립탕정LH어린이집(원장 이은선)은 지난 6월 30일 2023년 시장놀이 행사 수익금 102만 3500원을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에 후원하는 후원금 전달식과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5일 복지관에 따르면 국공립탕정LH어린이집은 아산시 탕정면 ‘아산탕정LH5단지’내에 위치한 국공립어린이집으로, 매년 시장놀이 수익금 전액을 지역 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이번 수익금은 원장, 교사, 원아들의 의견을 모아 지역 내 희귀병을 앓고 있는 환아 가정의 치료를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 기념촬영 장면( 왼쪽부터 김원세 관장, 이은선 원장) © 온아신문
|
또한, 이날 이루어진 협약으로 양 기관은 향후 지역사회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고자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며 복지 사업 연계 및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이은선 원장은 “아이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에게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원세 관장은 “지역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힘쓰고 계신 국공립탕정LH어린이집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소외되는 아동들이 없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아울러 "이번 후원을 계기로 아동들이 이웃과 더불어 사는 의미를 느끼고, 올바르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