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흥식 한국물류시스템(주) 대표이사,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서 대상 수상 영예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08/12 [08:09]

유흥식 한국물류시스템(주) 대표이사,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서 대상 수상 영예

온아신문 | 입력 : 2023/08/12 [08:09]

▲ 유흥식 한국물류시스템(주) 대표이사(오른쪽)가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충남북부상공회의소 회원사인 한국물류시스템(주) 및 삼성로지피아(주) 유흥식 대표이사가 지난 10일 (사)한국신문방송인협회에서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국회 상임위원장 표창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은 중견 언론인의 모임인 (사)한국신문방송인협회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우리나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인 역할로 활동하고 있는 주요인물·기업·기관·단체 등을 선정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올해 5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한편 삼성로지피아(주)는 제조부터 유통·서비스·부품까지 취급하는 종합물류장비 전문업체로, 지난 2004년 설립해 현재까지 삼성·현대·LG·한화·롯데·농협·AJ·SK·나라장터 등 국내외 대기업 및 중소기업 1만여개사를 고객사로 하고 있다.

 

또 고객사의 요구사양에 맞는 맞춤형 주문 제작뿐 아니라 국내 제품을 포함해 유럽·미국·일본·중국제품도 취급해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위기에 놓인 중소물류장비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해 안정적 성장을 이루고자 'KMS산업장비협동조합'을 설립했고, 공동구매를 통한 원가절감 및 조합의 판매 네트워크를 통한 국내외 구매루트를 확보해 마케팅과 교육 및 양질의 서비스망 구축으로 동반성장에 이바지 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이지만 ESG경영 실천 및 기업혁신을 위한 노력으로 올해 (재)국립암센터발전기금 1억원 기부 약정, 현재 기준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에 헌혈증 201매 기증, 충남 아산엔 지난 3월 3일부터 오는 2026년 3월 2일까지 3년 동안 '어르신 치매예방 평생학습문화센터'를 개설해 고령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치매예방 교육 및 레크레이션·여행 등을 무료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남북부상공회의소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