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 탕정한마음사회복지관과 ‘심리치유 AI아트' 전달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09/18 [16:47]

삼성디스플레이, 탕정한마음사회복지관과 ‘심리치유 AI아트' 전달

온아신문 | 입력 : 2023/09/18 [16:47]

▲ 심리치유 AI아트 전달식 후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삼성디스플레이 봉선화 봉사팀(선행제품연구팀)이 최근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과 함께 탕정LH 5단지내 이동복지관에서 '심리치유 AI아트 그림과 액자 130점' 전달식을 가졌다.

 

삼성디스플레이 봉선화 봉사팀(선행제품연구팀)은 점심시간 등 근무시간 이외시간을 활용해 인공지능(AI) 기술을 통해 그린 그림을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심리치유 AI아트 전시회'를 진행한 후 지역 내 독거어르신 및 청장년 1인 가구 130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1인가구가 매년 증가하고 고독사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는 상황에서 그림을 통해 지역의 1인 가구 구성원의 심리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임백현 봉사자는 "임직원의 재능기부로 지역의 독거어르신 및 1인 가구 청장년층에게 심리적인 안정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디스플레이는 영유아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대상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

 

또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기업·기관·단체와 더욱 많은 소통과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 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탕정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