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하랑', 부여·청주 연합 교류활동 실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10/23 [15:18]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하랑', 부여·청주 연합 교류활동 실시

온아신문 | 입력 : 2023/10/23 [15:18]

▲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청하랑'이 부여·청주 연합 교류활동을 실시하고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지난 21일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하랑', 부여군청소년문화의집 '부흥', 청주시청소년수련관 'ATTENTION'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 간 교류활동을 진행했다.

 

세 기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는 2023년도 주요 활동 공유,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기관 라운딩 및 의견 제안,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이 준비한 관계 형성 활동 등 교류 활동을 통해 타 지역의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이해하고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하랑 위원장 이사랑 청소년은 “다른 기관의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과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좋았고, 교류활동을 통해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에 대해 발전적인 고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라고 말했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지명근 관장은 “청소년운영위위원회 위원들이 교류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의 활동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의거하여 청소년시설의 대표로서 시설 및 프로그램 모니터링을 바탕으로 의견 제안 활동, 홍보활동, 기획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 내 청소년활동을 활동화 하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 참여기구이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은 2024년도 5기 청하랑 위원을 12월 중 모집 예정이며, 구체적인 활동 내용은 기관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