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범죄 예방 합동 야간순찰 방범활동’ 운영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11/08 [07:16]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범죄 예방 합동 야간순찰 방범활동’ 운영

온아신문 | 입력 : 2023/11/08 [07:16]

▲ 배방읍 장재리 일대 합동 야간순찰 방범활동 운영 후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7일 아산경찰서 장재파출소와 함께 청소년들의 안전 귀가 및 범죄 예방을 위해 배방읍 장재리 일대 합동 야간순찰 방범활동을 운영했다.

 

이번 야간순찰 방범활동은 사회공헌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로 귀가가 늦어진 청소년들이 많아짐에 따라 우범지역이 없도록 살펴보고, 안전 귀가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환경 제공 및 범죄를 예방하는데 중요한 역할과 기여를 했다.

 

또 이러한 합동 야간순찰 방범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안전에 대한 의지와 노력을 보여줬으며, 안전한 청소년 환경을 구축하는데 지역사회의 다양한 협력을 이끌어내는데 의미를 더했다.

 

지명근 관장은 "지역사회의 청소년들에게 보다 안전한 환경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으며, 함께 도움을 준 아산경찰서 장재파출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사회공헌 봉사활동 담당자 김명진 청소년지도사는 "2024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길 바라며, 모두 좋은 결과와 함께 노력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범죄 예방 야간순찰 방범활동은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배방읍 장재리 일대에 집중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외 진행되는 다양한 청소년 활동 소식은 홈페이지·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