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개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12/11 [06:43]

배방읍행복키움, 2023년 성과보고회 개최

온아신문 | 입력 : 2023/12/11 [06:43]

▲ 배방읍행복키움이 2023년 성과보고회를 개최하고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김창덕, 손정열)이 지난 8일 배방읍 행정복지센터 소회의실에서 2023년 행복키움추진단 성과보고회를 진행했다. 

 

성과보고회에는 추진단과 김희영 아산시의회 의장, 기관 단체장, 우수 후원업체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성과보고회는 △행복키움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 △행복키움추진단 활동 내용 공유 △2023년 추진 성과 및 2024년 추진 목표발표순으로 진행됐다.

 

손정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올 한해도 변함없는 마음으로 봉사를 함께해 준 단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따뜻한 배방만들기를 위해 내년에도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덕읍장은 “배방지역 복지 발전을 위해 항상 수고해 주시는 행복키움추진단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나눠주신 원자분들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 “여러분의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행복키움추진단은 사랑의 물품나눔 모니터링, 요리꾸러미 사업, 명절 선물 나눔, 가정의 달 맞이 선물 나눔, 행복키움 긴급지원 사업 등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배방읍을 만들기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배방읍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