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힐링콘서트 & 동아리 발표회 '다채움' 개최 안내 홍보물 © 온아신문
|
(재)아산시청소년재단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 실내체육관에서 오는 23일 오후 2시~5시 아산시의 청소년 및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공연거리를 제공하는 힐링콘서트와 청소년동아리 발표회 '다채움'을 개최한다.
청소년동아리 발표회 '다채움'은 지난 2010년 개관 이래로 매년 아산 관내 동아리 활동에 참여한 청소년들의 성취동기를 부여하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기 위해 개최돼왔다.
또 올해 진행되는 '다채움'은 아산시청소년재단 사무국에서 진행하는 '힐링콘서트'와 함께 진행돼 '샌드 아티스트 남지숙씨', '애니메이션 크루', '래퍼 슬리피씨'가 초청될 예정이다.
청소년동아리와 발표회를 담당하고 있는 문종찬 청소년지도사는 "청소년들이 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성취감을 느끼며, 지역주민들에게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선보여 청소년 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동아리는 만 9~24세 청소년 3인 이상 구성해 등록할 수 있으며, 동아리 회원들에게는 연습실 지원·역량 강화 프로그램 제공·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특성화사업팀(041-539-6633)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