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의회 조철기 의원,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 위문품 전달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12/22 [18:59]

충남도의회 조철기 의원,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 위문품 전달

온아신문 | 입력 : 2023/12/22 [18:59]

▲ 충남도의회 조철기 의원이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충청남도의회 조철기 의원이 지난 12월 20일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을 방문해 취약계층을 위한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조철기 의원은 추운 겨울에 삶의 터전이 더 취약한 저소득 가정에 도움을 주고자 10여 가지의 식료품 및 생필품을 후원했다.

 

조철기 의원은 “눈이 많이 내리는 올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해 위로와 힘이 되어 주고 싶다. 위문품을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연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강우진 사회복지사는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주셔서 감사하다. 보내주신 마음을 담아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 위문품 전달 장면  © 온아신문


식료품 및 생필품으로 구성된 위문품은 꾸러미로 포장하여 취약계층 어르신 및 저소득 아동 20가정에 직접 방문 또는 내방해 전달했다.

 

위문품을 전달받은 A는 ”안 그래도 유독 추운 겨울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좋은 마음을 담아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 해 주니 감사 할 따름"이라며 고마움을 표했다.

 

김원세 관장은 "추운 겨울이지만 취약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통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어 마음만큼은 유독 따뜻하고 풍요롭게 연말을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탕정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