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신년사] 이명수 국회의원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12/29 [20:19]

[2024 신년사] 이명수 국회의원

온아신문 | 입력 : 2023/12/29 [20:19]

▲ 이명수 국회의원(국민의힘·충남 아산시갑)  © 온아신문


존경하는 아산시민 여러분, 충남도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이명수 인사드립니다. 

 

새 빛과 새 희망의 기운이 넘치는 갑진년(甲辰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푸른 용의 용기와 활력으로, 보다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대한민국으로 거듭날 수 있길 기원합니다. 

 

지난 계묘년(癸卯年) 그 어느 때보다 굴곡지고 정체된 상황에 쉽지 않은 한 해였습니다만, 어려울 때마다 함께 해주신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흔들림 없이 전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나 저를 비롯한 많은 분께서 간절히 염원해온 ‘국립경찰병원 아산분원 설립’이 해를 거듭하며 우리 곁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작년 11월, 국립경찰병원 아산분원 조기 설립을 위한 예타 면제 법안의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통과로 또 하나의 큰 산을 넘었습니다.  

 

모든 것이 여러분께서 저를 믿고 보내주신 성원과 격려, 따스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룬 변화와 값진 성과입니다. 

 

2024년은 아산과 대한민국에 중요한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아산의 산적한 현안들이 차질 없이 추진돼야 하며, 대한민국 경제 등 시급한 개혁 과제들도 신속하게 이행해 나아가야 합니다.  

 

나라의 미래와 올바른 변화의 방향을 결정지을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뜻을 모아 화합의 한 해를 함께 만들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사랑하는 아산시민과 충남도민 여러분!

 

새해에는 솟아오르는 청룡의 기운과 함께 ‘화룡점정(畫龍點睛)’의 자세로 우리 아산과 충남을 위한 가장 중요한 일들을 하나씩 완성해 나가겠습니다. 

 

지난 한 해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성원과 지지에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를 맞아 가내에 늘 평안과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명수 의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