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재봉틀동아리 ‘아리따운’ 동아리원 모집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4/02/02 [19:32]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재봉틀동아리 ‘아리따운’ 동아리원 모집

온아신문 | 입력 : 2024/02/02 [19:32]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재봉틀동아리 ‘아리따운’ 모집 홍보 포스터  © 온아신문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는 지난 2월 1일부터 13일까지 재봉틀동아리 ‘아리따운’ 활동을 함께할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동아리명 ‘아리따운’은 ‘아름다운 리더십으로 따뜻한 세상 만들기 운동’을 뜻하며, 청소년에게 새로운 취미활동인 재봉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실생활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재봉 기술 습득 및 취미활동을 통한 청소년의 건강한 정서적 성장 도모를 목적으로 활동하는 동아리이다.

 

아리따운 동아리는 2023년에 기존 캠페인동아리에서 재봉틀동아리로 재탄생했으며, 워크숍, 수세미 제작 체험 부스 운영, 세대화합 프로젝트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올해는 청소년의 창작 욕구 해소 및 협업 능력 향상을 목표로 재봉틀 교육, 청소년 작품 제작, 재능기부 활동 및 세대화합 프로젝트 등 동아리 활동을 매월 1회 이상 진행할 예정이다.

 

모집 대상은 아산시 관내 거주 및 재학 중인 중학교 2학년부터 만 19세 이하의 청소년으로, 모든 활동은 무료로 진행된다.

 

네이버 폼을 통해 지원신청 가능하며, 신청 네이버 폼은 포스터 내 QR코드 및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 ‘모집안내’ 게시물 속 링크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활동팀(041-539-6623)으로 문의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