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풋살협회, 제9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 20일 개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4/04/15 [16:20]

아산시풋살협회, 제9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 20일 개최

온아신문 | 입력 : 2024/04/15 [16:20]

▲ 제9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 웹자보  © 온아신문


아산 성웅 이순신 탄신 기념 제9회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가 오는 20일 아산시 선장면 선장축구장에서 열린다.

 

전국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 축제인 아산맑은 전국 풋살대회는 아산시풋살협회(회장 문영호) 주최·주관, 아산시와 아산시농업기술센터, 아산시체육회, 아산시 관내농협, 파라다이스 도고스파,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중부매일 후원으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멀리 섬 마을인 경기도 웅진군의 한 풋살동호회를 포함해 전국 1000여명의 선수가 고장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친다. 

 

경기는 ▲20대부 24팀 ▲30대부 16팀 ▲40대부 12팀 ▲여성부 24팀 등으로 치러진다. 

 

대회 우승과 준우승, 공동 3위 수상팀에는 트로피와 상금, 아산맑은 농특산물 상품권이 주어진다. 개인상과 우수 심판상 등도 시상한다. 

 

참가팀 전원에게는 아산맑은 쌀과 우유, 파라다이스 도고스파 이용 할인권, 온양농협 진공쌀, 충남아산프로축구단 홈경기 입장권(4월 21일 대 성남전) 등을 증정한다. 

 

대회장 인근엔 아산시 농협공동법인의 아산맑은 농특산물 홍보 부스도 운영된다. 

 

아산시풋살협회는 대회에 참가한 선수와 가족 등을 대상으로 대회 이후 오는 24~28일 열리는 제63회 아산 성웅 이순신 축제도 홍보할 예정이다. 

 

아산맑은 여성 풋살팀과 아산시 체육진흥과, 아산시 농업기술센터, 아산시체육회도 홍보에 힘을 보탠다.

 

문영호 회장은 “순수 아마추어 풋살동호인을 위한 이번 대회를 통해 신나게 즐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전국에서 찾아온 풋살동호인들에게 63회 성웅 이순신 축제를 홍보해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