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 지방선거
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편집 2018.12.17 [06:04]
교육/문화
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기사제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조직도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교육/문화 > 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립합창단 김순정 지휘자, 취임연주회 개최
12월 21일 19시 아산시 여성회관 대극장에서 개최
 
온아신문

▲ 아산시립합창단 김순정 지휘자 취임연주회 포스터    © 온아신문


아산시(시장 복기왕) 아산시립합창단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7시 30분 아산시 여성회관 대극장에서 제 28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아산시립합창단은 2000년 8월에 창단되어 매년 60회~70회의 정기연주회, 순회연주회, 초청연주회, 기념행사 공연 등을 통해 아산시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최고의 문화예술단체이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특히 아산시립합창단 최초 여성 지휘자인 김순정 지휘자의 '새로운 도약! 행복한 성탄축제'란 주제로 공연되는 취임연주회로써 더 큰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순정 지휘자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제 5대 지휘자로 한양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도미하여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USC)에서 합창지휘 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미국 KPCA College와 Theological Seninary에서 교수로, LA KAMA Choir & LA Young Angeles Choir에서 지휘자로 재직 하다가 귀국해 국립합창단에서 부 지휘자를 역임했다.

인천, 성남, 부천, 울산, 포항 등 국내 유수의 시립합창단 객원지휘를 통해 국내 합창음악계에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대한민국 차세대 합창지휘자이다.

또한, 올 8월 아산시립합창단의 지휘자로 위촉되자마자 시민을 위한 찾아가는 순회연주회로 아산시의 문화수준을 격상시켰고 대한민국 최고의 합창축제인 한국합창대제전을 통해서 국내 합창음악계에 신선한 충격을 줬다.

아울러, 아산시 자매결연 도시인 말레이시아 페탈링자야시 초청공연을 성공리에 마치며 국위 선양에 이바지 하는 등 국내·외에 많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김순정 지휘자 취임연주회 프로그램 1부 순서는 정통 클래식 합창곡인 W.A. Mozart의 Vesperae solennes de Confessore KV 339, 2부 순서로는 국내 작곡가들의 작품으로 첫 눈 오는 날 만나자(김준범 작곡), 희망을 만드는 사람이 되라(조혜영 작곡) 겨울풍경(김의헌 작곡)이 연주될 예정이다.

마지막 3부 순서는 오케스트라 반주에 맞춰 크리스마스 케롤을 통해 성탄절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공연관람은 공연당일 직접 티켓을 받는 방법과 인터넷 예매 후 공연당일 티켓을 받는 방법 두 가지로 전석 무료이다.

다만, 인터넷 예매를 할 경우에는 인터넷 수수료 천원을 결제하고,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지정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 관련문의는 아산시청 문화관광과(041-540-2544) 또는 아산시립합창단(041-536-8496)로, 인터넷 예매는 문화장터(http://asiamunhwa.com/, 1644-9289)에서 하면 된다.

한편, 공연관계자는 "티켓이 빠른 시간 안에 매진 될 수 있으니, 인터넷 예매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기사입력: 2017/12/12 [07:51]  최종편집: ⓒ 온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립합창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KEB하나은행 충청영업그룹 지점장100명, 지역봉사활동 펼쳐 / 온아신문
아산시 치매안심센터, 어르신들을 위한 쉼터 열어… / 온아신문
아산시, 공무직 노조와 2018 임금·단체협약 체결...전년대비 2.8% 인상 합의 / 온아신문
온양2동, '희망2019 나눔캠페인' 집중모금 행사 실시 / 온아신문
인주면, '희망2019 나눔 캠페인'성금모금 행사 가져 / 온아신문
백합라이온스클럽, 배방읍행복키움과 후원 협약 / 온아신문
둔포면, '찾아가는 경로당 안전점검' 위한 협약식 개최 / 온아신문
쌍룡초 학생 일동, 음봉면행복키움에 후원금 전달 / 온아신문
온양3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다문화가정 여성들과 떡케이크 교육 수강 / 온아신문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충청남도4-H 본부에서 감사패 받아 / 온아신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조직도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44-3번지ㅣ대표전화: 041-545-0500ㅣ팩스: 041-545-5500ㅣ이메일: onanews@daum.net
Copyright ⓒ 2000 온아신문(온양아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onanew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