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   국회/시의회   읍면동   종합
편집 2019.03.21 [12:02]
시정/의정
시정
국회/시의회
읍면동
종합
기사제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조직도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시정/의정 > 읍면동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방안전 홍보 아트갤러리 대표 김예진, 트릭아트 재능기부
 
온아신문
▲ 사진왼쪽부터 온양1동 김미경 팀장, 김예진 대표, 김만섭 온양1동장     © 온아신문

아산시 시민로 381(온천동) 아트갤러리 대표 김예진 씨가 온양1동 행정복지센터 민원실에 소방안전 홍보 트릭아트 제작을 시발점(4월 9일)으로 재능기부를 지속한다고 밝혔다.

기존 소방안전교육은 주입식 집합교육으로 교육장을 벗어나면 잊어버리는 쉽고 전단지나 팸플릿 등의 홍보는 큰 방향을 일으키기 어려웠다.

김예진 대표는 평소 생활 속의 작은 시선과 관심이 재난·안전사고 피해예방의 초석이 된다고 보고 방문 민원인의 눈높이에 맞는 트릭아트 제작을 행정복지센터에 건의하게 됐다.

봉사에 참여한 김 대표는 바쁜 일정에도 서울을 오가며 자신의 재능을 바탕으로 트릭아트를 완성했다. 트릭아트 작품 설치에 따른 비용은 아트갤러리와 온천동 소재 MH건설 김찬호 대표가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

김만섭 온양1동장은 "재난·안전사고 피해예방이 강조되고 대 시민 홍보가 절실한 이 시점에 눈의 착시현상을 이용한 눈속임으로 우리 생활 속에 자연스럽게 소화기의 친근함과 소중함을 일깨워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재능기부를 더욱 확대해 주민참여 봉사정신을 발전시키고, 재난·안전 외 다양한 홍보를 위해 주민자치센터 및 주요시설물, 거리 등에도 확대 발전시켜 지역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겠다"고 의지를 표했다.

기사입력: 2018/04/09 [16:33]  최종편집: ⓒ 온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온양1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서대, 블랙보드 모바일 런 '내 손안의 강의실'로 인기 / 편집부
아산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개표 100%...당선자 확정 / 온아신문
온양온천역 풍물5일장 상인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 / 온아신문
아산탕정 R&D집적지구, 개발행위허가 제한지역으로 지정·고시 / 온아신문
기초연금 찾아뵙는 서비스 신청하세요!...국민연금 아산지사, 적극 홍보 / 온아신문
쿠우쿠우 아산점, 관내 아동·청소년 위해 외식상품권 후원 / 온아신문
아산시비정규직지원센터, 시민·노동자 위한 2019 '찾아가는 무료노동법률 상담' 진행 / 온아신문
아산무궁화, 홈 개막전...부천FC1995와 맞대결 / 온아신문
온양4동행복키움, 정성이용원 연계 찾아가는 이.미용봉사 / 온아신문
아산시, 아산경찰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제로화 추진 / 온아신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조직도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44-3번지ㅣ대표전화: 041-545-0500ㅣ팩스: 041-545-5500ㅣ이메일: onanews@daum.net
Copyright ⓒ 2000 온아신문(온양아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onanew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