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편집 2019.01.19 [10:04]
교육/문화
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기사제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조직도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교육/문화 > 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세 첫사랑이 시작된다!...연극 '장수상회', 이달 29일 아산시 평생학습관에서 기획공연 가져
신구, 손숙 등 대한민국 명품배우 아산시 찾는다.
 
온아신문

 
▲ 장수상회 홍보 리플릿    © 온아신문

 
신구, 손숙, 배우가 오는 6월 29일 아산시 평생학습관에서 연극 '장수상회'로 인사를 하게 된다.

'장수상회'는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지난해 5월 초연 돼 관객들의 큰 호응을 받은바 있다.

작품은 까칠한 노신사 ‘김성칠’과 소녀 같은 꽃집 여인 ‘임금님’의 가슴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사랑 앞에서는 나이를 불문하고 소년, 소녀가 되는 연애초보들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통해 영화보다 더 큰 사랑과 감동을 선사한다.

장수상회 점장 '김성칠'역에는 연극무대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며 국민 꽃할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신구가 맡아 열연한다.

극중 김성칠은 평생 뚝심을 지키며 살아왔지만 꽃집 사장 '임금님'을 만나며 사랑 앞에서는 어쩔 줄 몰라 하는 까칠한 연애초보 노신사다. 신구는 이번 작품을 통해 가슴 따뜻한 로맨스 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소녀처럼 수줍음이 많지만 사랑 앞에서는 당찬 꽃집 여사장 '임금님' 역은 배우 손숙이 맡는다. 연극 '사랑별곡', '세 여자 이야기', '세일즈맨의 죽음'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해온 배우 손숙은 이번 작품을 통해 꾸밈없고 사랑스러운 ‘임금님’을 연기한다.

이 외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젊은 배우들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연극 '모든 군인은 불쌍하다', '청춘예찬' 등의 작품을 통해 박근형 연출의 페르소나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이원재(김장수 역)를 비롯해 100대 1의 치열한 오디션 경쟁을 뚫고 작품에 합류한 윤영민(김민정 역), 고애리(김민정 역), 이아영(박양 역), 이윤수(박양 역), 김태향(멀티남 역) 배우가 무대에 오른다.

초연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서환(멀티남 역)과 구옥분(멀티녀 역)은 다시 한 번 극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산시 평생학습관이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와 아산시 평생학습관, 극단21이 주관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된 것이다.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지역문화예술 수준 제고와 전국 지역문예회관의 활성화를 통한 문화 복지 실현이라는 취지의 사업으로 특히 소외계층 초청을 의무화해 문화 혜택의 사각지대까지 배려하는 의미 있는 사업이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석 1만 원의 유료 공연으로 예매는 문화장터에서 가능하고 7세 이상 관람가이다. 예매문의는 문화장터 1644-9289, 공연문의는 아산시 평생학습관 관리팀(537-3902)으로 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8/06/07 [09:59]  최종편집: ⓒ 온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생학습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배너
광고
광고
배너
배너
여성평화인권위, '강제개종 여성인권유린, 억울함 호소' 기자회견·궐기대회 열어 / 온아신문
충남농아인협회, 시군지회장 간담회 '농아인복지서비스 개선' 토로 / 온아신문
㈜ KCC 아산공장, 아산시 취약계층 위한 후원금 1억원 전달 / 온아신문
아산선관위,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입후보안내 설명회 개최 / 온아신문
아산소방서, 아산충무병원과 다수사상자 대응시스템 업무협약 체결 / 온아신문
아산시, 관광명소 10선과 아산 대표맛집 21곳 선정...책자로 발간 / 온아신문
이상례, (사)한국국악협회 아산시지부장 취임 / 온아신문
'아산형 긴급복지지원사업' 시행...최대 100만원 생계·주거비, 의료비 등 신속 지원 / 온아신문
아산시, 공동주택 노후시설 주거환경개선 지원사업 추진...4억1600만원 규모 / 온아신문
아산교육지원청, 2019 미래교육자문위원회 개최 / 온아신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조직도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44-3번지ㅣ대표전화: 041-545-0500ㅣ팩스: 041-545-5500ㅣ이메일: onanews@daum.net
Copyright ⓒ 2000 온아신문(온양아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onanew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