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편집 2019.03.24 [22:02]
교육/문화
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기사제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조직도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교육/문화 > 예술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산시립합창단, '2019 구천지휘자와 함께하는 제주합창세미나'초청연주 '찬사'
제주도에 모인 합창 지휘 전문가들의 찬사를 한몸에 받아
 
온아신문

▲ 아산시립합창단 공연사진    © 온아신문

아산시립합창단은 지난 7일 제주유스호스텔(제주시 애월읍)에서 열린 '2019 구천 지휘자와 함께하는 제주합창세미나'에 초청 받아 수준 높은 합창을 선보였다.
 
이날 아산시립합창단은 2018년 한 해를 빛냈던 3가지 합창 프로그램을 공연했다.
 
첫 번째 무대로 김의헌 작곡의‘먼 후일’과 김준범 작곡의 ‘구구단을 외자’을 연주해 강렬한 포문을 열었다.
 
두 번째 무대는 2018년 한국합창대제전에서 아산시립합창단의 연주로 큰 호응을 받았던 'Frohlocket ihr Völer auf Erden(이 땅의 모든 백성아 기뻐하라)', 'Kodutee(인생의 여정)', '놀리기' 작품을 연주했다.
 
특히 '인생의 여정'은 아산시립합창단에 의해 국내에 초연된 작품으로 인간이 태어나서 죽음에 이르기까지의 여정을 합창으로 표현한 곡으로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다.
 
마지막 무대를 장식한 'Why We Sing'작품은 아산시립합창단이 노래하는 이유를 표현한 곡으로 아산시의 음악적 품격을 전했다.
 
한편, '구천 지휘자와 함께하는 제주합창세미나'는 매년 제주에서 개최하는 역사 깊은 전문 국내 합창세미나로 특히 올해에는 한국 합창음악의 대부 나영수 지휘자과 전주시립합창단 김철 지휘자 등 국내에서 권위자들이 참여해 그 위상을 높였다.

기사입력: 2019/01/09 [12:54]  최종편집: ⓒ 온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산시립합창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배너
배너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서대, 블랙보드 모바일 런 '내 손안의 강의실'로 인기 / 편집부
아산시민포럼, 91차 정기포럼...영인산 중심의 '역사 문화벨트' 구축 방안 논의 / 온아신문
온양온천역 풍물5일장 상인회, '2019년 정기총회' 개최 / 온아신문
아산시, 아산에듀팩토리 오는 22일 개소 / 온아신문
아산시비정규직지원센터, 시민·노동자 위한 2019 '찾아가는 무료노동법률 상담' 진행 / 온아신문
아산 풍기이지더원1차·서해그랑블2차, 금연아파트 지정 / 온아신문
아산무궁화, '관중과 함께 즐기는 축구장 꿈꾼다' / 온아신문
아산시, 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서비스사업 등 선도지역 기관 방문 / 온아신문
선문대 한국어교육원 개원 30주년, 쉼 없는 업그레이드 / 온아신문
아산시, 민간위탁 서비스 투명경영 교육... 전문성 제고 / 온아신문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조직도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44-3번지ㅣ대표전화: 041-545-0500ㅣ팩스: 041-545-5500ㅣ이메일: onanews@daum.net
Copyright ⓒ 2000 온아신문(온양아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onanew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