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편집 2020.08.06 [03:07]
교육/문화
학교이야기
대학교
체육
예술
종합
기사제보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조직도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HOME > 교육/문화 > 체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충남아산, 내달 1일부터 유관중 경기 진행... 29일 티켓 예매 개시!
 
온아신문
▲     © 온아신문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이 구단 재창단 후 첫 관중 맞이를 할 예정이다.

 

충남아산은 프로스포츠 관중 입장 방침에 따라 오는 8월 1일 하나원큐 K리그2 2020 13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이하 대전)과의 홈경기부터 유관중 경기로 전환, 이에 따라 입장권 예매를 시작했다.

 

충남아산과 대전의 홈경기 티켓 예매는 온라인(티켓링크)에서만 가능하며 지침에 따라 경기장 전체 수용 인원의 10%, 약 1600명의 관중 입장을 허용할 예정이다. 현장 판매는 진행하지 않는다. 단, 65세 이상, 장애인 및 미취학 아동 등 무료 입장자는 온라인 예매 후, 현장에서 티켓 발권이 가능하다.

 

경기장 좌석은 지정좌석제로 운영되고 각 좌석 사이에는 최소 전·후·좌·우 2좌석씩 거리를 두며 원정 좌석은 운영하지 않는다.

 

경기장에 들어갈 때부터 최소 1m 간격을 유지해 줄을 서고,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또한, 체온 측정 시 37.5도 이상일 경우 출입이 제한되며, 전자출입명부(QR코드)를 사용하여 출입자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관람 시 소리 지르기, 응원가, 어깨동무, 메가폰이나 부부젤라 사용 등 비말 전파 위험이 있는 응원 행위는 금지되며 물과 음료 외에 음식물은 섭취할 수 없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가 국내 모든 스포츠 및 문화 산업 전반이 마비될 만큼 큰 파장을 일으켰다. 그러나 최근 정부와 한국프로축구연맹 그리고 각 구단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으로 인해 이루어진 이번 관중 입장에 대한 결정은 매우 고무적이라고 생각한다. 정부와 프로축구연맹의 지침에 따라 우리 충남아산프로축구단 역시 모든 역량을 동원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앞장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지속해서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티켓 예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 또는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켓링크 예매 주소는 http://www.ticketlink.co.kr 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기사입력: 2020/07/29 [22:51]  최종편집: ⓒ 온아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산시시설관리공단, 8월부터 배방스포츠센터 수영장 시범운영 / 온아신문
집중호우로 곳곳 물난리...아산시 하천범람 등 통제 및 주민 대피령 속출 / 온아신문
아산시시설관리공단, 배방스포츠센터 온라인 통합예약시스템 오픈 / 온아신문
명품 아산신도시 조성 청신호...아산탕정2지구 도시개발구역 지정 심의 통과 / 온아신문
아산시, 한 눈에 보이는 '신정호 카페 지도' 제작 / 온아신문
아산시, 차량 상속이전 등록절차 안내 연중 시행 / 온아신문
온양3동, 취약계층에 여름나기 물품 지원 / 온아신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사랑담은 밑반찬 세트 40가정 전달 / 온아신문
아산시, '찾아가는 다문화 인권교육' 실시 / 온아신문
호서대 LINC+사업단, 벤처기업제품 홍보 UCC공모전 개최 / 온아신문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조직도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충청남도 아산시 삼동로44-3번지ㅣ대표전화: 041-545-0500ㅣ팩스: 041-545-5500ㅣ이메일: onanews@daum.net
Copyright ⓒ 2000 온아신문(온양아산신문). All rights reserved.
Contact webmaster@onanews.net 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