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문대 대학원, 문화관광콘텐츠전공 석사과정 새롭게 신설...신입생 선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0/11/02 [14:31]

선문대 대학원, 문화관광콘텐츠전공 석사과정 새롭게 신설...신입생 선발

온아신문 | 입력 : 2020/11/02 [14:31]
▲  신입생 모집 안내 포스터   © 온아신문

 

 

선문대학교 대학원(특수대학원)에 문화관광콘텐츠전공 석사과정이 새롭게 신설, 신입생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새롭게 신설된 문화관광콘텐츠전공 석사과정은 21세기 지식정보사회 및 4차산업혁명 시대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문화∙관광∙예술분야의 추세를 반영한 융․복합형 교육이다.

 

또 정부∙지자체∙공공기관∙기업∙연구소 등과 연계형 교육과정으로 운영하며, 지방분권시대 확립에 대응하는 지역문화관광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두고 출범한다.

 

특히 공무원,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재직자 대상의 경우 공무원장학금으로 수업료 추가 감면 등 양질의 교육을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한 사회 환원도 추구한다.

 

한편 대학원 문화관광콘텐츠전공 석사과정 신입생에게 기숙사 우선 입주 기회와 20여종의 장학 제도를 통한 신입생 전원 장학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원서는 오는 20일까지 선문대 대학원 홈페이지(http://graduate.sunmoon.ac.kr)를 통해 온라인 접수와 첨부 및 증빙 자료는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다음달 24일이며, 신입생 모집 관련 문의는 유선(041-530-2551, 8561)으로 하면 된다.

 

안용주 주임교수(E-mail : yjan@sunmoon.ac.kr)는 "지자체에서 설립한 문화재단 등 문화사업을 비롯해 관광 및 예술관련 단체에 재직 중이거나, 전문적인 지식을 탐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형 교육 제공의 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소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