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코이 앙상블 주최 지브리 콘서트 공연 관람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2/06/23 [08:44]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코이 앙상블 주최 지브리 콘서트 공연 관람

온아신문 | 입력 : 2022/06/23 [08:44]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 청소년들이 코이 앙상블 주최 지브리 콘서트 공연을 관람했다.  © 온아신문


재)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심장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꿈달아’ 청소년 40명이 지난 6월 22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스마트홀에서 코이 앙상블이 주최한 ‘이상한 나라의 클래식 GHIBLI Concert with Koi Ensemble’ 공연을 관람했다고 밝혔다.

 

아산문화재단에서 후원한 이번 ‘이상한 나라의 클래식 GHIBLI Concert with Koi Ensemble’은 방과후아카데미 청소년을 위하여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벼랑 위에 포뇨’ 등 수많은 명작으로 인기를 끌며 애틋한 멜로디로 감동을 주었던 지브리 스튜디오 애니메이션의 히사이시조 음악을 연주했다. 

 

이번 공연은 피아노 4중주인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로 구성된 클래식 공연으로 코로나로 지친 심신을 힐링했고 이번 활동에 참가한 한 청소년은 “너무 멋진 공연이었고, 마음이 편안해지고 감동받을 수 있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여성가족부와 아산시가 함께 추진하는 국가정책사업으로 참여 청소년들에게 보충학습, 교과학습, 전문체험활동, 진로탐색, 급식 및 심리검사 등의 생활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는 현재 중학교 1학년 대상으로 2022년 추가 청소년을 모집하고 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방과후아카데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martyouth.or.kr) 및 문의 전화(539-6644~6)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