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박경귀 아산시장, 도의원, 시의원, 탕정면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탕정면 어르신 7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탕정면 주민자치회 풍물놀이와 난타, 선문대 응원단 '신이데아'의 치어리딩 공연, 트로트 및 민요의 신명나는 공연으로 즐거움을 전달했다.
이어 지역균형뉴딜 사업의 하나인 '로컬달인 지원사업의 수소트럭'을 연계해 무대로 활용하기도 했다.
아울러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및 IBK기업은행·따사모봉사단·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아산시자원봉사센터·참!좋은 사랑의밥차는 어르신들을 위한 정성스러운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석한 박 시장은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은 항상 적극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제10회 효잔치 한마당 행사를 통해 어르신과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만들어 줘 감사드린다"며 "시도 어르신 복지 향상 및 공경하는 행정, 효도 행정 구현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현순 단장은 "어르신들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봉사하며, 행복을 키우기 위해 더욱더 열심히 활동하겠다"며 "효잔치 행사를 위해 함께 노력해 준 행복키움추진단원과 자원봉사자, 협조해 준 기관 등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보건·복지 상담 창구는 △탕정면 복지행정팀 '복지상담' △사회복지과 '의료급여 상담' △보건소 '건강홍보관' 및 '동부권 어르신 돌봄센터' 홍보 및 상담’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 '복지관 소개 및 팝콘나눔' △선문대 '물리치료' △아산시자원봉사센터 손모아봉사단 '네일아트' △연세바른정형외과 '관절초음파' △아뜰리에 뷰티아카데미 '이미용'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포토존'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온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탕정면행복키움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