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운동회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충청남도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서우)이 공동 주최하고,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및 충청남도아산시중등특수교육연구회가 공동 주관하며, 아산시장애인체육회·아인하우스·신정동성당 협조 및 남산촌장골·진디자인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또 운동회는 류인산 설화고 교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한 가운데 윤정문 관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회는 장애청소년들의 명실상부한 대표 축제다. 이러한 대회가 만들어지기까지 많은 분들의 노력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다. 장애청소년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행사를 즐기고 돌아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박경귀 아산시장은 축전을 통해 "청명한 가을, 아산시 장애청소년들이 함께 화합하고 뛰어놀 수 있는 운동회 행사가 열리게 됨을 축하한다"고 말했다.
이번 운동회는 △파도타기 △큰 공 굴리기 △판 뒤집기 △공 넘기기 △하늘 공 던지기 △신발 던지기 △줄다리기 △장애물 계주 총 8개의 종목으로 진행돼 흑팀과 백팀이 승패를 떠나 서로 신나게 즐기며, 각자의 장기를 보여주는 행복한 시간으로 진행했다.
그 결과 백팀이 우승한 가운데 우수한 기량을 보여준 온양고 이세빈 학생 및 온양용화고 오지현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저작권자 ⓒ 온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
인기기사
|